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느리지만 행복하고 싶은 달팽이
듀럼밀로 만드는 파스타는 정말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나요?
듀럼밀이 단백질 함량이 많다고 하는데요.
정말 이걸로 만든 파스타는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까요?
일반 파스타면은 별로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듀럼밀로 만든 파스타는 흰밀가루로 만든 면보다는 혈당을 천천히 올리기때문에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듀럼밀로 만든 파스타는 일반 파스타보다 단백질과 섬유질이 약간 더 많아 포만감을 더 오래 유지시킬 수 있으나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려면 양 조절이 중요합니다. 듀럼밀 파스타가 일반 파스타보다 다이어트에 큰 차이를 만들지는 않지만, 균형 잡힌 식사와 함께 적절히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