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이를 뽑았는데 구내염처럼 뭐가 생겼어요
뽑은 자리에 났는데 오늘이 뺀지 일주일 정도 된 날이라 내일 실밥을 빼러 가야하거든요
근데 이게 구내염인지 염증인 건지 뭐가 생겨서 일주일이 됐는데도 아프네요..
실밥 뽑을 수 있는 거겠죠? ㅠㅠ 내일 못 뽑으면 한동안 치과를 못 가요 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뽑은 자리에 났는데 오늘이 뺀지 일주일 정도 된 날이라 내일 실밥을 빼러 가야하거든요
근데 이게 구내염인지 염증인 건지 뭐가 생겨서 일주일이 됐는데도 아프네요..
실밥 뽑을 수 있는 거겠죠? ㅠㅠ 내일 못 뽑으면 한동안 치과를 못 가요 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