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검정고시 공부 하는법 알려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곧 8월에 2차 검정고시를 보는 09년 자퇴생 입니다. 검정고시 까지 약 3개월이 남았는데 도저히 공부를 어떻게 해야지 좋은 성적이 나올까 긴장이 됩니다. 현재 제가 공부하는 방식은 멘토링을 받거나, 각종 센터에서 진행하는 수업을 듣고 있어요. (사실 알바를 하게 되어 센터에서 진행하는 수업은 사실상 못들어요 ㅠ) 근데 이것도 일주일에 한번 씩이고 제가 학교를 다닐때 성적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집에서 혼자 공부하는게 너무 부담이 돼요.. 혹시라도 저랑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자퇴생 분들이나, 과거에 검정고시를 본 분들은 꼭 이 글 지나치지 마시고 한번만 읽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간호대 다니는 21학번 검고출신 인간입니다! 에듀윌교재사서 공부했습니다. 2주공부했고 검고비교내신과 수능최저맞쳐서 지방대 간호과 진학했습니다.

    공부방법은...검고외에도 그냥 다 똑같긴한데 이해하고 암기하면됩니다! 암기하면 자연스레 이해가됩니다. 암기법은 외우려는 내용을 한번 슥보고 종이에 안보고 적고를 안틀릴때까지 반복하면됩디다. 한 20번정도 반복하면 외워질겁니다..

    화이팅!!!!

    채택 보상으로 4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