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고졸 검정고시 공부 하는법 알려주세요 ㅠㅠ
안녕하세요, 저는 곧 8월에 2차 검정고시를 보는 09년 자퇴생 입니다. 검정고시 까지 약 3개월이 남았는데 도저히 공부를 어떻게 해야지 좋은 성적이 나올까 긴장이 됩니다. 현재 제가 공부하는 방식은 멘토링을 받거나, 각종 센터에서 진행하는 수업을 듣고 있어요. (사실 알바를 하게 되어 센터에서 진행하는 수업은 사실상 못들어요 ㅠ) 근데 이것도 일주일에 한번 씩이고 제가 학교를 다닐때 성적이 그렇게 좋지는 않아서 집에서 혼자 공부하는게 너무 부담이 돼요.. 혹시라도 저랑 같은 상황을 겪고 있는 자퇴생 분들이나, 과거에 검정고시를 본 분들은 꼭 이 글 지나치지 마시고 한번만 읽어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