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실업급여에 대해 잘 모르겠습니다. 알려주실분.!
1.실업급여 조건 중 근로일수가 180일 이상이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일용직, 상용직 합해서 180일 이상이여도 상관없나요? (자진퇴사가 아닌 계약만료, 회사 경영 어려움으로 인한 퇴사입니다.)
2.근로일수 계산은 출근한 날짜만 기록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1.실업급여 조건 중 근로일수가 180일 이상이어야 하는 부분이 있는데
일용직, 상용직 합해서 180일 이상이여도 상관없나요? (자진퇴사가 아닌 계약만료, 회사 경영 어려움으로 인한 퇴사입니다.)
2.근로일수 계산은 출근한 날짜만 기록되는건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