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최근 제 자신이 무기력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아요..
그래도 지금까지 살아오면서 나름대로 열심히 살고 결과도 나쁘지 않았고 지금까지 이뤄온 것들에 대해 나름 자부심이 있었는데... 최근 몇번의 고비에서 되게 결과가 잘 나오지 않아서 무기력해지고 자존감이 많이 떨어진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해쳐나가야 하는 것은 맞지만 스트레스는 쌓여가고 코로나 때문에 갈 수 있는 곳도 없어서 그냥 집에서 점점 자신감이 떨어져 가는 것 같습니다 ㅠ
어떻게 하면 이런 불안정한 심리 상태를 극복할 수 있을까요??.. ㅜ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