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회사업무에서 엑셀을 잘하기 위하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엑셀을 많이 다루는데 너무 초보라 업무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어 학원에 가보니 컴활 등 자격증 공부를 위해서는 학원을 다니는게 도움이 되지만 현업을 위해서라면 회사에서 배우라고 환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안녕하세요
회사에서 엑셀을 많이 다루는데 너무 초보라 업무시간이 많이 소요됩니다
체계적으로 배우고 싶어 학원에 가보니 컴활 등 자격증 공부를 위해서는 학원을 다니는게 도움이 되지만 현업을 위해서라면 회사에서 배우라고 환불을 받았는데 어떻게 해야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