법률
전세보증보험에 가입한 전세금 받을려면 어떻게해야되나요?
전세보증보험에 가입했었고 이번8월말에 만기인데 (5월에 이사의사 말했음)주인이 전세금 높게 내는바람에 집보러오는사람도없고 만기날에 이사를 가겠다고 연락해도 답변이없어요., 보증보험 신청하려면 어떻게해야되고 언제 전세금을 받을수있는지 답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법률
전세보증보험에 가입했었고 이번8월말에 만기인데 (5월에 이사의사 말했음)주인이 전세금 높게 내는바람에 집보러오는사람도없고 만기날에 이사를 가겠다고 연락해도 답변이없어요., 보증보험 신청하려면 어떻게해야되고 언제 전세금을 받을수있는지 답변 부탁드려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