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수요일
유튜브를 보다 보면 중국현지 음식 관련영상이
유튜브를 보자 보면 중국현지 음식 관련영상이 많이 있는데
음식을 만드는 조리과장을 보면 기름을 물처렁 끓이고
튀기고 그 기름에 재료를넣어서 음식을 완성을 하든데
그런 음식들은 전통방식인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아 유탕면 같은 스타일을 말씀 하시는 것같네요
네 맞아요 중국에서 종종 먹는 방식의 조리법이랍니다.
•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네 그런 조리 방식은 중국의 전통적인 요리법 중 하나인 볶음, 튀김, 볶아 삶기 등에서 유래한 전통 방식입니다. 중국 요리는 강한 불에 기름을 많이 써서 빠르게 조리하는 게 특징입니다. 간단히 말하면 대부분 전통방식이며 불 세기와 기름 사용이 중국 요리의 핵심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