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화산 아이콘 11
이재명 대통령 이해찬 조문
많이 본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잘난무당벌레145
비정제탄수화물로만 탄수화물을 섭취해도 영양에 문제가 없나요?
안녕하세요.
밀가루, 쌀밥 등 정제탄수화물을 먹으면 몸이 무겁고 쉽게 피로해져 감자, 고구마, 바나나, 콩 등 비정제 탄수화물로 탄수화물 섭취량을 충족하고 있습니다.
이런 식의 식단도 건강에 문제가 없겠죠?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비정제 탄수화물로만 드셔도 크게 무리는 없어 보입니다.
꼭 곡물이 아니여도 다른 곳에서도 탄수화물 섭취가 가능 하기도 합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식단전문가입니다.
구황작물 등만 섭취하시지마시고 현미밥 잡곡밥 등도 섭취하셔서 영양균형을 맞추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