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멀미할 때 어떻게 하시는지 알려주세요 ㅜ

중2 학생입니다 제가 멀미가 좀 많이 심한데요 그래서 그런가 차랑 의자 모양이 다른 버스는 타면 멀미를 오지게 해요 ㅜ 근데 버스를 안 탈 수도 없고.. 그렇다고 매일 멀미약을 먹는것도 경제적 부담이 될 것 같은데 여러분은 어떻게 하시나요 ㅜㅜ 꿀팁 있으면 알려주세욥 ㅜㅜ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옛날에 스펀지에서도 나왔던 거 같은데, 멀미할 때 선글라스 끼면 꽤 도움이 됩니다. 개인 차가 조금 있는 것 같지만 저나 주변 사람 대부분에 효과가 있더라고요.

    아니면 먼 곳을 바라보면서 음악을 듣는 것도 괜찮은 방법입니다.

  • 저는 아무것도하지않고 창문 열고 밖에봅니다. 그러면 한 5분정도뒤에 알아서 멀미가 사라지더라구요

    멀미의 원인이 시각과 관련있어서 눈 감고 계시는것도좋습니다

  • 이어폰을 끼고 좋아하는 음악을 눈감고 들으세요. 온전히 나에게 집중하시고 폰도 보지마세요.

    그게 아니라면 창밖을 멀리 응시해서 보세요. 먼 거리는 상대적으로 천천히 지나가는것처럼 보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