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일단잔잔한안경원숭이
채택률 높음
두 개의 회사 퇴사 후 실업급여 신청의 건
A 회사에서 3년 동안 일하고 자진퇴사로 퇴사했고, B 회사에서 1개월 근무 후 계약만료로 퇴사했습니다.
이 경우 A 회사, B 회사의 이직확인서가 모두 있어야 실업급여 신청 가능할까요, 혹은 B 회사의 이직확인서만으로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할까요?
고용·노동
일단잔잔한안경원숭이
A 회사에서 3년 동안 일하고 자진퇴사로 퇴사했고, B 회사에서 1개월 근무 후 계약만료로 퇴사했습니다.
이 경우 A 회사, B 회사의 이직확인서가 모두 있어야 실업급여 신청 가능할까요, 혹은 B 회사의 이직확인서만으로 실업급여 신청이 가능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