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건강관리
후덕한스컹크59
안녕하세요.
김치를 만들때 소금이 정말 많이 들어가는데 몸에 나쁘진 않은지 궁금합니다. 방송에서는 슈퍼푸드라고 하면서 좋은점만 얘기하는데 소금이 그정도로 들어가면 몸에 안 좋은점도 분명 있을것 같은데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김치에 들어있는 나트륨도 몸에 좋지않으며,
가급적 김치의경우 그냥 먹기보다는 양념을 좀 털어내고 드시는것을 추천해드립니다.
평가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