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끝없이자부심이많은비둘기
진짜 그냥 짝남인데 친해지고 싶다고 연락을 해야하는데
뭐라고 연락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선뎀 자체를 안 해봐서 모르겠어요. ㅜㅜㅜ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애기콩
처음 선뎀은 부담 없이 “생각나서 연락했다” 느낌으로 짧게 보내는 게 좋아요. 용건 있는 질문이나 가벼운 한마디로 시작하고 길게 쓰지 않는 게 핵심입니다. 답장 오면 그때 자연스럽게 이어가면 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