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혈액검사를 해봐야 할지 궁금합니다.
성별
여성
나이대
20대
복용중인 약
이소트레티노인, 메틸페니데이트
비가임기 관계 후 생리가 밀리길래 얼리 임테기 1번, 일반 임테기 2번 했는데 의심할 여지도 없이 모두 한 줄 이었습니다 (관계 후 12일, 16일, 20일)
평소에도 주기가 규칙적인 편이 아니라 산부인과 검진을 받아보려는데 그땐 부모님과 동행할 거 같아서요 (법적으론 성인이지만 완전히 독립하지는 않았어요)
혹시 몰라 그 전에 혼자 혈액검사를 받아볼까 생각중입니다
임테기에서 3번 모두 비임신으로 나와도 임신일 가능성이 있을까요?
아니면 그냥 바로 검진을 받아도 괜찮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