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들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뭐하시나요?

다들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뭐하나요

눈 뜨자마자 휴대폰을 보게 되는데 좋은 습관은 아닌 것 같아요. 다들 아침 루틴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중요한게 스트래칭하는 겁니다. 

    일어나서 스트래칭 하고 하루를 시작하냐 안하냐로

    그 날 하루의 컨디션을 좌지우지 합니다.

    꼭 스트래칭 하시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눈 뜨자마자 휴대폰 보는건 국롤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아침에 눈뜨면 스트레칭하고 세수 양치질하고 하루 계획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아침밥 먹고 근무를 시작합니다. (재택근무)

  •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목하고 다리가 많이 뻐근해서 스트레칭을 먼저합니다.

    대충 5~10분정도 하고 나면 몸이 초금 개운해지면 아침식사 준비를 합니다.

  •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 간단하게 하고 미지근한 물을 마십니다 그러고 바로 씻고 밥을 먹습니다 매일 오전 5시에 일어나 이 루틴을 반복한지 벌써 3년이 되었는데요 매일 아침 상쾌하게 잠을 깰 수 있어서 좋습니다

  • 아침에 일어나면 기지개 한번피고 스트레칭위주로 하루를 열어요 !! 잘때 굳은 근육풀고 눈동자도 한번굴리구요

    그리고 미온수 한잔 마십니다 잘때도 우리는 알게모르게 수분을 소모합니다 그래서 미온수를 한잔 마셔주면 잠도깨고 좋더라구요

  • 저는 일어나자마자 바로 화장실로 씻으러 갑니다.

    씻다보면 잠이 깨서 좋더라고요!

    일어나서 천천히 움직여야 좋다고 하던데 급하게 출근 준비합니다.

  • 저는 아침에 기상하게 되면 바로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2-3분이라도 해줍니다.

    그런 다음에 잠자리 정리를 하고 바로

    세수 및 양치를 하게 되면서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