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확실히로맨틱한살모사
다들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먼저 뭐하나요
눈 뜨자마자 휴대폰을 보게 되는데 좋은 습관은 아닌 것 같아요. 다들 아침 루틴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합니다. 하루를 상쾌하게 시작하는 방법도 알려주세요.
7개의 답변이 있어요!
클래식한오리
아침에 일어나면 제일 중요한게 스트래칭하는 겁니다.
일어나서 스트래칭 하고 하루를 시작하냐 안하냐로
그 날 하루의 컨디션을 좌지우지 합니다.
꼭 스트래칭 하시고 하루를 시작하세요.
채택 보상으로 3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꼬냑잉
눈 뜨자마자 휴대폰 보는건 국롤이라고 생각합니다 ㅋㅋ
아침에 눈뜨면 스트레칭하고 세수 양치질하고 하루 계획서를 작성합니다..
그리고 아침밥 먹고 근무를 시작합니다. (재택근무)
진실한낙타288
저는 아침에 일어나면 목하고 다리가 많이 뻐근해서 스트레칭을 먼저합니다.
대충 5~10분정도 하고 나면 몸이 초금 개운해지면 아침식사 준비를 합니다.
공듀님이여라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스트레칭 간단하게 하고 미지근한 물을 마십니다 그러고 바로 씻고 밥을 먹습니다 매일 오전 5시에 일어나 이 루틴을 반복한지 벌써 3년이 되었는데요 매일 아침 상쾌하게 잠을 깰 수 있어서 좋습니다
꾸준한살모사
아침에 일어나면 기지개 한번피고 스트레칭위주로 하루를 열어요 !! 잘때 굳은 근육풀고 눈동자도 한번굴리구요
그리고 미온수 한잔 마십니다 잘때도 우리는 알게모르게 수분을 소모합니다 그래서 미온수를 한잔 마셔주면 잠도깨고 좋더라구요
딸기찹쌀떡
저는 일어나자마자 바로 화장실로 씻으러 갑니다.
씻다보면 잠이 깨서 좋더라고요!
일어나서 천천히 움직여야 좋다고 하던데 급하게 출근 준비합니다.
보미야보미야
저는 아침에 기상하게 되면 바로 일어나서 스트레칭을 2-3분이라도 해줍니다.
그런 다음에 잠자리 정리를 하고 바로
세수 및 양치를 하게 되면서
하루를 시작하게 됩니다.
모두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