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들은 연애할때 이상형이 어떤것 인가요???

제 이상형은 우선 외적인것은 제눈에 귀엽기만 하면 되구 성격을 주로 많이 보는것 같아요 사람 그자체? 가 매력적이고 좋은사람이 제 이상형인것 같아요. 여러분은 이상형이 어떤가요?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처음엔 물론 외적인게 눈에 들어오겠죠?

    그것만 본다면 저는 남자답게 생기고 체격 좀 있고

    무쌍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그런데 결국 성격이 안맞거나 이해하지 못하는 부분이 생기면

    잘생긴사람도 반감되어 보이고

    반면에 잘 맞고 매너있고 그러면 조금 못나도?

    엄청 잘생겨 보이게 되기도 하더라구용

  • 저도 외모보다는 성격이나 취향이 잘 맞는게 가장 중요해요

    외모도 얼굴이랑 체형보다는 스타일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자기한테 어울리는 스타일로 다니는 사람은 매력적인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