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채택률 높음
여러분들은 연애할때 이상형이 어떤것 인가요???
제 이상형은 우선 외적인것은 제눈에 귀엽기만 하면 되구 성격을 주로 많이 보는것 같아요 사람 그자체? 가 매력적이고 좋은사람이 제 이상형인것 같아요. 여러분은 이상형이 어떤가요?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내내웃음짓는수선화
제 이상형은 우선 외적인것은 제눈에 귀엽기만 하면 되구 성격을 주로 많이 보는것 같아요 사람 그자체? 가 매력적이고 좋은사람이 제 이상형인것 같아요. 여러분은 이상형이 어떤가요? 궁금해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