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나의 이상형은 어떤스타일일까요 누굴까 스타일은

어떤 사람이 나에게

이상형일까요

나에게 어떤 이상형이 아름다울까

나이는 성격은 외모 키 몸매

나는 외국인도 사랑할수 잇다고 본다

누가 나에게 관심을가질까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누구나 다 짝이 있습니다.

    여러번 연애 경험을 해보시고요 그러다보면 상대방 보는 해안이

    좀 넓어지시지요

    외모보다 더 중요한거는 편안하고 신뢰가 가는 사람입니다.

    아무리 이쁘고 잘생겨도 나랑 코드가 안 맞으면

    오래 못 갈 사이입니다.

    어디에서 님의 짝이 기다리고 있을것 같아요

    좋은 꿈 꾸세요

  • 어떤사람이든 본인과 잘 맞을것으로 보입니다. 

    다만 너무 다 포용적이니, 조금 더 신중하게 만나시면 좋은분과 인연 이어갈거라 생각 됩니다.

  • 나의 이상형은 결국 타인이 알 수는 없고

    본인만 아실 수 있을 것입니다.

    나의 이상형을 따라서 최대한

    그에 근접하신 분을 만나 보시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