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
혈압이 높으면 보험 불이익있나요?
집에서 혈압잴때는 평균 132/85 정도나오는데
건강보험에서하는 건강검진을 병원가서 받으면 항상 140이상씩나와서.. 확진검사 대상자가 됬는데 검사받으러 못갔습니다.. 병윈이 불안해서 높게나오는것인지..
이런 검진 내역들을 보험사에서 확인가능한지 여부와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보험
집에서 혈압잴때는 평균 132/85 정도나오는데
건강보험에서하는 건강검진을 병원가서 받으면 항상 140이상씩나와서.. 확진검사 대상자가 됬는데 검사받으러 못갔습니다.. 병윈이 불안해서 높게나오는것인지..
이런 검진 내역들을 보험사에서 확인가능한지 여부와 불이익이 있는지 궁금해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