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출산휴가 시 급여 계산 문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11월 18일부터 출산휴가 들어가는 직원이 있습니다.
11월 15일까지는 연차 소진으로 근무를 하였는데요.
이럴 경우 11월 급여는 어떻게 지급이 되어야 하는건가요?
정부에서 출산휴가시 210만원 보조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출산휴가 기간인 18일부터는 통상임금에서 210만원 제외한 금액만 지급하면 되는걸까요?
계산 방법도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고용·노동
안녕하세요.
11월 18일부터 출산휴가 들어가는 직원이 있습니다.
11월 15일까지는 연차 소진으로 근무를 하였는데요.
이럴 경우 11월 급여는 어떻게 지급이 되어야 하는건가요?
정부에서 출산휴가시 210만원 보조해주는 것으로 알고 있어서
출산휴가 기간인 18일부터는 통상임금에서 210만원 제외한 금액만 지급하면 되는걸까요?
계산 방법도 알 수 있을까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