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복용과 두피에 바르는 약을 모두?
안녕하세요.
탈모 방지차원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먹는약으로 모나드를 먹고 있는데.
두피에 바르는 것을 추가로 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봐야 하는건지..
아니면 복용만 하면 충분한 것인지.
어떻게 하는게 좋은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안녕하세요.
탈모 방지차원에서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먹는약으로 모나드를 먹고 있는데.
두피에 바르는 것을 추가로 하면 효과가 더 좋다고 봐야 하는건지..
아니면 복용만 하면 충분한 것인지.
어떻게 하는게 좋은것일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