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민상담
제일환영받는파프리카
지금 고등학교3학년인데 학교 다녀와서나 주말이나 너무 규칙적으로 잠을 안자고 핸드폰 보다가 새벽 2시 넘어서 잘때가 많아요 핸드폰을 어떻게 해야 할ㅋ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Abcdef
운동같은거 하시는거 어때요?저는 운동 빡세게 하고나면 피곤해서 누우자마자 잠들어요, 핸드폰 말고 책같은거 읽으시면 좋을거 같아요
잠자기 1시간 전엔 폰 안보는게 좋대요
응원하기
갈수록건강한앵두
그냥 낮에 몸에 피로가 다 바닥날때까지 놀고 공부합시다
그럼 그냥 바로 집에오자마자 누우면 기절하는거죠
살짝 에버랜드 다녀온 당일날 같은느낌으로?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