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습관·식이요법건강관리
길쭉한딱새97
길쭉한딱새9724.06.23
가지와 궁합이 잘 맞는 식품에는 무엇이?
여름철 가지요리를 할려고 하는데 궁합이 잘 맞는 식품은 어떤 것이 있을까요.. 궁합이 잘 맞지 않는 식품끼리 요리를 하면 건강에 않좋고 암에 걸린다고 하는데 궁합에 잘 맞는 식품은 어떻게 알 수 있을 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재영 영양사입니다.
가지는 여러음식과 잘어울리고 브로컬리.시금치.들기름과 곁들어먹으면 좋다는 연구결과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