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진짜로착한라쿤
현재 사택에는 건조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정마철 빨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있는데요
에어컨을 계속 키고 있다니 전기세가 걱정이 되고 말릴 때 냄새 안나게 말리는 방법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이또한 지나가리
안녕하세요 이또한 지나가리 입니다 장마철 빨래 건조 때문에 걱정이시군요 건조기가 없으시니 좋은 방법으로 제습기를 틀어 놓는 방법, 제습기 없다면 선풍기를 틀거나 보일러를 잠시 트는 방법도 생각 해보세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