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마철 빨래 말리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 주세요

현재 사택에는 건조기가 없습니다 그래서 정마철 빨래를 어떻게 해야 하는지 고민이 있는데요

에어컨을 계속 키고 있다니 전기세가 걱정이 되고 말릴 때 냄새 안나게 말리는 방법 알려 주세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이또한 지나가리 입니다 장마철 빨래 건조 때문에 걱정이시군요 건조기가 없으시니 좋은 방법으로 제습기를 틀어 놓는 방법, 제습기 없다면 선풍기를 틀거나 보일러를 잠시 트는 방법도 생각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