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락 끊긴 남자 무슨 심리인지 좀 봐주세요 ..
지난주 토요일 오전에 연락하다가 끊긴 사람이 있는데 다시 연락와서 만났어요.
그 사람은 당시 술에 취해있었는데 대화를 하던 중 그 사람이 제 몸을 만지고, 껴안았어요. 저도 뭐 나쁘진 않았기에 받아줬고, 그 사람이랑 2일 뒤인 월요일 날 만나자고 구두로 약속을했어요.
그렇게 그 사람은 집에 갔는데 에어팟이 없어졌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니 제가 사는 집 앞에 있는 코인노래방에 두고온거였고, 그 사람은 이미 집에 갔기에 제기 그 사람란테 “제가 갖고 있다가 월요일 날 줄게요. 그래도 돼요?” 라고 물었고 그 사람도 괜찮다했어요.
그래서 저는 그 에어팟을 코인노래방에서 가지고 나왔는데 그 사람과 월요일 날 만나지 못했어요. 사유는 그 사람의 일방적 연락두절이었고, 저도 계속 이 에어팟을 갖고있어봤자 찝찝하고 신경쓰이니 하루 빨리 주려고 하는데 연락이 안돼요.
근데 그러다가 이번주 수요일인 오전에 “미안해요 컨디션이 너무 안좋아서 다음에 봐야할 것 같아요ㅠㅠ” 라고 문자가 왔고, 전 그걸 보고 “네 푹 쉬시고 주소 보내주시면 에어팟 보내드릴게요.“ 라고 했는데 답이 또 없네요.
이 사람의 심리는 뭘까요? 대체? 저한테 관심이 없고, 회피형이라 하더라도 보통 고가의 물건을 갖고있으면 택배보내준다 할 때 오케이 하지 않나요 보통?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