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등교 VS 일요일 등교 무슨요일에 쉬고싶으세요?

일요일 쉬고 월요일 등교하기

일요일 등교하고 월요일 쉬기.

2가지 제안이 내게 다가왔다.

여러분은 어느요일에 쉬고 싶으신가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조계준 청소년상담사입니다.

    저는 2가지 제안 중에 후자를 선택하겠습니다. 저는 사실 주말에 쉬는 걸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왜냐하면 주말은 거의 많은 사람들이 쉬자나요. 그래서 어디를 놀러가더라도 주말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이 붐벼요. 저는 사람이 많이 붐비는 걸 선호하지 않고 조용하고 한가한 장소를 선호합니다. 그래서 평일에 놀러가면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한산하고 너무 좋더라구요. 그리고 남들은 다 평일에 일하고 학교가는데 나만 평일에 쉬면 뭔가 특별함?이 있어서 더욱 좋구요. 그래서 저는 일요일날 출근이나 등교를 하고 평일인 월요일에 쉬는 걸 선택하겠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87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