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관리
다이어트 약이 효과가 있나요????
다이어트약 광고가 엄청뜨던데 이걸 먹으면 실질적으로 효과가 있나요?? 가격도 광고해놓고 들어가보면 실질적으로 싸지는 않던데..가격부터가 광고적인데 약의 효과는 어떨지 궁금하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받은 다이어트약은 어느정도 체지방을 감소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강우향 영양사입니다.
다이어트 약은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지만, 약마다 효과와 부작용이 다릅니다. 대부분의 다이어트 약은 단기적인 체중 감소를 도울 수 있지만, 장기적인 효과는 불확실하며, 식습관과 운동이 동반되지 않으면 요요현상이 올 수 있으며 또한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므로, 약을 복용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광고에 의존하기보다는 건강한 방법으로 체중을 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