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혈압에 좋은음식은 어떤것이 좋을까요?
2021. 12. 12. 00:22
평소에 고혈압 때문에 항상 걱정이되서 건강 관리를 하려는데 운동과 식단조절로 조금이나마 고혈압치료에 도움이되는 음식을 알고싶습니다 좋은음식에는 무엇이있고 어떤것을 먹어야좋을지 알고싶습니다.
총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새침**** 전문가 인증 뱃지
안녕하세요. 이재호 영양사입니다.
고혈압 환자들의 식단관리에서 가장 우선시되어야하는 것은 나트륨 섭취입니다.
따라서 나트륨섭취를 조절하는것이 가장 필수적이기 때문에,
간을 거의 안하고 먹는 것을 추천해드립니다.
2021. 12. 13. 14:25
답변 신고
이 답변은 콘텐츠 관리 정책 위반으로 비공개되었습니다.
이 답변은 작성자의 요청 또는 모니터링으로 삭제되었어요.
아래 질문도 확인해보세요!
AI 추천
아직 추천 질문이 없습니다.
아래 질문도 확인해보세요!
AI 추천
아직 추천 질문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