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중고차구입시 무사고인데 부분 교체를 해서 값이

다운된 차를 사야하나요? 이 차는 연식이 3년됐고 키로수는 23000정도 됐고 트립도 최상위인데 단지 부분교체를 해서 값이 2천정도 다운 됐고 다른 차는 연식3년됐고 72000키로수에 트립은 한단계 낮고 완전무사고여서 2천정도 더 비싸고 시트와 스티어링에 내가 좋아하는 옵션이 있는데 둘 중에 뮐사는게 나을까요?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단지 차상태를 안보고 말하기 어렵긴한데

    저라면 다른차 알아볼듯요

    3년뿐이 안됫는데 7만넘엇으면 차를 단시간에 마니탓다는건데 렌트카일 확률이 높다 생각들고 그럼 차 조지면서 탓을거같고 그래서 쌀거 같구요

    또 부분교체차량이 감가 2천이 때려맞앗다라... 저라면 안삽니다 둘다

  • 두차 다 시승를 해보시고 차를 서비스센터에 점검를 받아보세요

    부분 교체 때문에 가격이 내려가는 경우는 없습니다

    물에 잠겨는데 표시가 안나는 경우가 많습니다

    꼭 그 차 (현대등 ) 서비스센터를 이용하세요

  • 부분수리로 각격이 2찬이나 다운이면 큰사고 난것 아닐까요?

    저라면 다른차 알아보는것 추천입니다

    나중에 문제가 되거나 팔때 감가가 많이될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