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늘씬한다향제비64
올리브오일과 레몬수 도움이 될까요 ?
올리브오일과 레몬수는 혈당 관리, 위 보호 등에
도움이 될까요 ?
위염이 있는 사람은 공복 레몬수는 좋지않다고 하는데 둘 다 아예 시도하지 않는게 좋을까요 ?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미연 영양사입니다.
혈당관리와 위보호에 도움이 됩니다
하지만 위염이 있으신 경우라면 공복레몬수는 자극이 될수있기에
올리브오일만 드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복에 올리브오일을 드시는 방법도 있지만
밥을 지으실때 소량의 올리브오일을 넣고 밥을하시면
혈당을 천천히 올리기 때문에 이방법도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