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에 최고 안주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전 맥주를 참 좋아하는데요

맥주 안주로 보통 치킨을 먹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안주를 드시나요?

배가 부르지 않은 적당한 안주 뭐가 있을까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 역시 국룰은? 맥주 & 후라이드 치킨 or 피자 or 즉석떡볶이가 국룰이지만, 팝콘이나 새우깡 꼬깔콘 같은 고소한 맛 나는 튀김 안주도 잘 어울립니다. 집에서 만들기 쉬운 간식이라면 스파게티 면이나 소면을 튀겨서 거기에 소금을 치고(소면 튀김이라면 설탕을 소금의 1.5배 비율로 섞어서 시즈닝하세여) 먹으면 술안주 확실히 됩니다 ㅎㅅㅎ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저는 맥주하면 딱 떠오르는 건 치킨입니다

    치킨만 먹으려하다가도 느끼함에 맥주를 찾게돼요.

    시원한 생맥이면 더 좋구요 !!! 침나오네요.. ㅎㅎ

  • 맥주에는 고기나 튀김류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자주 가는 술집에 칠면조로 만든 안주가 나와서 그거 자주 먹구요.

    소시지나 돈까스, 치킨이 맥주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 저는 맥주 안주로 치킨도 좋지만 가볍게 먹는다면 오징어, 쥐포, 견과류 같은 안주를 좋아합니다.

    배가 너무 부르지 않으면서도 맥주와 잘 어울리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더라구요.

    결국 안주는 취향 차이지만, 가볍게 한잔하기에는 견과류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 저는 요즘 퇴근하고 맥주 한캔과 김부각 먹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김을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김부각은 특유의 바삭거림도 있고 고소하고 왠만한 과자보다 맛있더라구요

    최근에는 찹쌀 김부각이나 새우맛 등등 종류도 꽤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도 괜찮습니다

  • 맥주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안주로는

    기본적으로 튀긴 음식이 기반이 됩니다.

    튀긴 닭고기 (치킨) 혹은 튀긴 감자 (프렌치 프라이)

    혹은 짭짜름한 타코 이런 것이

    맥주를 같이 즐기기에 좋은 안주입니다.

  • 바삭하고 짭짭한 감자칩이나 맛도 좋고 맥주에 잘어울리는 치킨이 가장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치킨도 종류가 많아서 여러가지맛과함께즐길수 있어 더 좋은것같아요

  • 저는 맥주에 땅콩이나 마른안주 위주로 먹는거 같아요!! 아니면 튀긴 음식들을 주로 먹는더 같아요!! 그럼에도 맥주에 치킨이 제일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