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일단투명한바나나
전 맥주를 참 좋아하는데요
맥주 안주로 보통 치킨을 먹습니다
다른 분들은 어떤 안주를 드시나요?
배가 부르지 않은 적당한 안주 뭐가 있을까요?
8개의 답변이 있어요!
중국이오히려좋아보이는것기분탓?
역시 국룰은? 맥주 & 후라이드 치킨 or 피자 or 즉석떡볶이가 국룰이지만, 팝콘이나 새우깡 꼬깔콘 같은 고소한 맛 나는 튀김 안주도 잘 어울립니다. 집에서 만들기 쉬운 간식이라면 스파게티 면이나 소면을 튀겨서 거기에 소금을 치고(소면 튀김이라면 설탕을 소금의 1.5배 비율로 섞어서 시즈닝하세여) 먹으면 술안주 확실히 됩니다 ㅎㅅㅎ
채택 보상으로 23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
하라라
저는 맥주하면 딱 떠오르는 건 치킨입니다
치킨만 먹으려하다가도 느끼함에 맥주를 찾게돼요.
시원한 생맥이면 더 좋구요 !!! 침나오네요.. ㅎㅎ
공손한거북이
맥주에는 고기나 튀김류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저는 자주 가는 술집에 칠면조로 만든 안주가 나와서 그거 자주 먹구요.
소시지나 돈까스, 치킨이 맥주와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신랄한갈매기새우깡이먹고싶습니다
저는 맥주 안주로 치킨도 좋지만 가볍게 먹는다면 오징어, 쥐포, 견과류 같은 안주를 좋아합니다.
배가 너무 부르지 않으면서도 맥주와 잘 어울리고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더라구요.
결국 안주는 취향 차이지만, 가볍게 한잔하기에는 견과류를 적극 추천드립니다.
다시봐도개방적인라즈베리
저는 요즘 퇴근하고 맥주 한캔과 김부각 먹는 재미에 빠져 있습니다
김을 원래 좋아하기도 하지만 김부각은 특유의 바삭거림도 있고 고소하고 왠만한 과자보다 맛있더라구요
최근에는 찹쌀 김부각이나 새우맛 등등 종류도 꽤 다양하게 나와서 골라먹는 재미도 괜찮습니다
보미야보미야
맥주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안주로는
기본적으로 튀긴 음식이 기반이 됩니다.
튀긴 닭고기 (치킨) 혹은 튀긴 감자 (프렌치 프라이)
혹은 짭짜름한 타코 이런 것이
맥주를 같이 즐기기에 좋은 안주입니다.
충분히효율적인코코아
바삭하고 짭짭한 감자칩이나 맛도 좋고 맥주에 잘어울리는 치킨이 가장 잘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치킨도 종류가 많아서 여러가지맛과함께즐길수 있어 더 좋은것같아요
제법강력한비둘기
저는 맥주에 땅콩이나 마른안주 위주로 먹는거 같아요!! 아니면 튀긴 음식들을 주로 먹는더 같아요!! 그럼에도 맥주에 치킨이 제일 맛있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