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사기그릇이 깨졌을태 종량제봉투에 버리도될까요.
전에 집에서 설거지를 하다가 미끄러져서 사기그릇을 깨고나서 깨진그릇을 어디에 버려야될지 고민이 들더라고요.전에 유리 깨졌을때는 신문지로 싸서 봉투에 버렸는데 사기그릇도 종량제 봉투에 버려도 될까요. 알려주세요.
생활
전에 집에서 설거지를 하다가 미끄러져서 사기그릇을 깨고나서 깨진그릇을 어디에 버려야될지 고민이 들더라고요.전에 유리 깨졌을때는 신문지로 싸서 봉투에 버렸는데 사기그릇도 종량제 봉투에 버려도 될까요.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