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겨울사과 보관법좀 알려주시겠어요?
겨울사과 보관법좀 알려주시겠어요?
오래 나두고 먹을려고 마니 삿어요
몇일 가더니 사과가 쭈글쭈글 해집니다
물어보니 창고?에 넣어라는데
아파트는 창고가 없어요
배란다가 창고 무슨 차이 인가요?
시골 창고보관은 오래간다던데
사과 오래오래 먹는 꿀팁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겨울사과 보관법좀 알려주시겠어요?
오래 나두고 먹을려고 마니 삿어요
몇일 가더니 사과가 쭈글쭈글 해집니다
물어보니 창고?에 넣어라는데
아파트는 창고가 없어요
배란다가 창고 무슨 차이 인가요?
시골 창고보관은 오래간다던데
사과 오래오래 먹는 꿀팁좀 알려주세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