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문수기
36살남자인데 내년부터 조경기능사 자격취득해서
직업으로 삼고싶은데 그래도 이왕 목표를 넓게 가지고 하려면 기술사 자격도 취득목표를 가지고자 하지만 주변 조경현장 일하시는 분 물어보니 일반노가다나 다름없다던데 고졸인데 조경으로 노가다식으로 경력을 쌓으면 되는건지? 아니면 다른 업체에 들어야하는건지 궁금합니다. 뚜렷한 정보가 없어 자문을 구해봅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탈퇴한 사용자
조경기능사 자격을 취득한 후 현장에서 경력을 쌓는 것은 좋은 출발점이 됩니다. 기능사>기사>기술사로 점진적인 경로를 밟는 것이 일반적이죠
1
정말 감사해요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