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늘호감이넘치는주먹밥
채택률 높음
연애 어떻게 하나요........
성인이되면서 연애를 해본 적이 한 번도 없어요 아니 못했어요.... 대학교도 여대를 와버려서 남자를 마주칠일이 점점 없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연애도 못하고 남자랑 얘기할 일이 적어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고민상담
늘호감이넘치는주먹밥
성인이되면서 연애를 해본 적이 한 번도 없어요 아니 못했어요.... 대학교도 여대를 와버려서 남자를 마주칠일이 점점 없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연애도 못하고 남자랑 얘기할 일이 적어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