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 어떻게 하나요........

성인이되면서 연애를 해본 적이 한 번도 없어요 아니 못했어요.... 대학교도 여대를 와버려서 남자를 마주칠일이 점점 없어지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연애도 못하고 남자랑 얘기할 일이 적어지는 것 같아요 어떻게 해야될까요?

6개의 답변이 있어요!

  • 소개팅도 좋고 알바나 대외활동 등 외부활동에서 만나는 남자분들과 친해지기 먼저 하시면 됩니다.

    이성을 목적으로 무언갈 하기 보다. 다른 여러가지 활동을 하면서 자연스럽게 남사친들이 생기는 거죠. 친하게 지내다가 외모는 물론이고 성향, 성격 등 여러가지 잘맞고 끌리는 사람이 자연스럽게 생길겁니다. 물론 그런사람이 한번에 생기진 않습니다. 친해지고 이성의 감정이 올라오면 같이 식사도 하고 카페도 같이 다녀보시면서 자연스럽게 더 가까워지고 발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31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조급하게 연애를 목적으로 사람을 찾아다니면 이상한 사람 만날 수 있어요 ㅠㅠ 자신의 삶 열심히 살다보면 분명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을 거예요!

  • 아무래도 연애를 시작하기 위해선 결국

    기회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성과 마주할 수 있는 기회를 친구나 부모님을 통해서라도

    소개해달라고 부탁을 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생각보다 성인이 되고 첫 연애를 시작하시는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그랬구요! 심지어 직장도 여초과라 남자 1도 없었는데 직장 동료분들이 나서서 소개팅 시켜주려 하시더라구요..하하 전혀 걱정하실거 없습니다 만약 물어보지않으신다면 외로운 티를 팍팍 내고 다녀보세용 자만추는 쉽지 않기때문에 소개팅이 답입니다!

  • 우선 나가셔야 합니다. 주어진 환경에 갇혀 있기보단 기회를 만드셔야 합니다. 활동적인 사교 모임이면 좋고, 학습 모임도 괜찮으니 소셜링도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건강한 연애 하시길 바래요

  • 연애 못 했을 수도 있죠! 연애를 하고 싶으시다면 주변 친구들에게 소개를 받아보시거나 아니면 취미 동아리 같은 활동 모임에 들어가서 여러 사람을 만나면서 자연스러운 기회를 만들어 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부담스럽지 않게 인연을 만들 수 있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