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하루가 시간이 너무 빨리지나가요

머하나 이루고 한것도 없는데 자꾸 시간은 너무 빨리지나가는듯합니대 40대중반을 넘어서니 도전하기도 무섭고 배우고자하는 마음만가득하고 실천을 못하네요

여러분은 어떤도전을하시나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 저도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정말 빨리 가는 것 같더라고요 ㅎㅎ 그래서 요즘은 거창한 도전보다 작은 것이라도 직접 해보는 걸 목표로 삼으려고 해요 배우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이미 시작은 하신 거라고 생각해요 늦었다고 생각될 때가 의외로 가장 빠른 때일 수도 있습니다..!

    채택 보상으로 24베리 받았어요.

    채택된 답변
  • 시간은 빨리 지나가지만 저는 오히려 요새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는 말이 더 체감돼요!

    AI 활용이 많아지면서 내가 원하는 것 배우고 써보는게 내 의지만 있으면 더쉬워져서요!

  • 안녕하세요 나이가 들수록 시간이 정말 빨리 흐른다는 것을 더 체감하는 것 같아요. 저는 울산에 살고 있는데 주말에 등산을 하며 근처의 산 정상을 정복하는 도전을 하고 싶어요.

  • 아침에 일찍 일어나면 그날 하루가 되게 길게 느껴지더라구요 할수 있는 일들도 많아지고 저는 일찍 일어나는게 제일 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이 방법 추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