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우리나라 언제부터 아기띠를 사용했나요?
첫째는 아기띠로 키우고 둘째는 포대기로 키웠는데요, 아기띠보다 포대기가 허리도 안아프고 집안일을 할때도 두손이 자유로워서 편하더라구요.
옛날 우리나라에서는 포대기를 썼는데
요즘엔 대부분 아기띠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외출시엔 포대기가 부담스럽긴한데요.
우리나라에서 언제부터 아기띠를 사용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첫째는 아기띠로 키우고 둘째는 포대기로 키웠는데요, 아기띠보다 포대기가 허리도 안아프고 집안일을 할때도 두손이 자유로워서 편하더라구요.
옛날 우리나라에서는 포대기를 썼는데
요즘엔 대부분 아기띠를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외출시엔 포대기가 부담스럽긴한데요.
우리나라에서 언제부터 아기띠를 사용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