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차에 벽돌을 던지고 싶을만큼 화가 나요

횡단보도가 초록불이여서 건널려고했는데 갑자기 차가 계속 지나가고 멈출 생각을 안합니다. 다행이 4번째 차부터는 멈췄는데 너무 화가 나더라구요. 다른 날에는 학교 앞이고 신호등이 없어서 차가 멈춰야 지나갈 수 있는데 5분동안 차가 계속 다니고 건너면 빵거리면서 속도가 점점 빨라지는지 부아앙거리는 소리가 들리더라구요 그러면서 저를 째려보고 진짜 벽돌을 던지고 싶었습니다. 왜이렇게 차타는 사람들이 배려가 없는 건가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번호판 사진 찍어다가 안전신문소고에 신고해서 상품권 선물로 드리세요 ~ ! 

    횡단보도 초록불 일시정지 후 진행인데 보행자가 있는데도 그냥 지나가는건 ㅜㅜ

    운전 왜 하시는지 ,, 

  • 요즘은 저런 걸 신고하면 신호등이 있는 횡단보도든 없는 횡단보도든

    전부 과태료를 받게 되어 있습니다

    신호등이 없어도 횡단보도에 사람이 건너기 위해 서있으면 일시정지해야 하는 것이 맞습니다

    유독 지키지 않는 곳들이 있긴한데

    그럴 때는 그냥 카메라로 동영상을 촬영해서 신고하시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