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하 로고
다이어트 식단건강관리
호야호야
호야호야22.10.08
저지방 우유랑 일반우유 차이점요
건강을 위해서..집에서..우유를 마실려고 해요..그런데..저지방 우유와 일반우유 중에서..
더나은 우유가 있을까요..
답변의 개수1개의 답변이 있어요!
• 탈퇴한 사용자
탈퇴한 사용자22.10.10
안녕하세요. 생활스포츠지도사 2급, 건강관리사 자격증 보유, PT 트레이너 출신 영양사입니다.
평소 지방섭취량이 많고 지방섭취량을 줄이려는 목적이라면 저지방 우유가 더 좋고
그렇지않고 단순히 우유를 건강상의 목적으로만 드실 계획이었다면 일반우유를 마시는것이 더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