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썸)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지금 사귀는건 아니지만 연락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가 동갑이 아니지만 또래의 사람과 연락을 하고있는 여자입니다. 연애도 5번 정도 해보고 썸도 꽤 많이 타봤는데 항상 연락이나 이런거 할때마다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보통 여러분들은 주로 어떤 대화주제를 갖고 연락이나 대화를하시나요? 대화 소재를 추천해 주세요! 아니면 연애할때 팁이나 이런거도 전수해 주세요 ㅠㅠ

3개의 답변이 있어요!

  • 무슨 날씨얘기만 며칠 주구장창 하라는것도 아니고 ㅋㅋㅋ 다른분들 너무 하네요.. 우선 서로의 공통점을 잘 찾아본 다음에 대중적이고 무난한 질문 (넷플릭스 뭐보냐, 유튜브 요즘 누구보냐, 인스타알고리즘 뭐가 제일많냐 등등) 여러갈래의 물꼬를 터주는 질문을 하는게 중요한거같아요.

    엠비티아이 질문같은것도 식상하지만 좋구요.

  • 아무래도 썸을 타시는 과정에서 정확하게 대화 소재가 빈곤하다면

    저라면 우선 기본적으로는 날씨, 건강, 주식 등에 대해서

    이야기를 시작하게 되면 자연스럽게

    이야기를 이어갈 수 있게 될 것입니다.

  • 일단 처음엔 날씨 얘기부터 시작하다 보면 거기서부터 대화가 풀려서 다양한 주제로 나아가게 되더라고요 가장 먼저 접하는게 날씨다 보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