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연애(썸) 관련해서 질문이 있습니다!!!!
지금 사귀는건 아니지만 연락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가 동갑이 아니지만 또래의 사람과 연락을 하고있는 여자입니다. 연애도 5번 정도 해보고 썸도 꽤 많이 타봤는데 항상 연락이나 이런거 할때마다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보통 여러분들은 주로 어떤 대화주제를 갖고 연락이나 대화를하시나요? 대화 소재를 추천해 주세요! 아니면 연애할때 팁이나 이런거도 전수해 주세요 ㅠㅠ
고민상담
지금 사귀는건 아니지만 연락을 하는 사람이 있는데 나이가 동갑이 아니지만 또래의 사람과 연락을 하고있는 여자입니다. 연애도 5번 정도 해보고 썸도 꽤 많이 타봤는데 항상 연락이나 이런거 할때마다 무슨말을 해야할지 모르겠어요 ㅠ 보통 여러분들은 주로 어떤 대화주제를 갖고 연락이나 대화를하시나요? 대화 소재를 추천해 주세요! 아니면 연애할때 팁이나 이런거도 전수해 주세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