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식습관·식이요법
빼어난안경곰147
아침하고 저녁은 적게 먹는게 좋은가요?
안녕하세요. 건강한 식습관으로는 아침하고 저녁은 가볍게 적게 먹는게 좋고 점심에 많이 먹는게 좋다고 하던데 이렇게 먹는게 좋은 식습관이 될까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아침과 저녁을 가볍게 먹고 점심에 많이 먹는 식습관은 일부 사람들에게 효과적일 수 있으며, 하루의 에너지를 점심에 집중시켜 활동적인 시간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개인의 생활 패턴, 신체 활동량, 건강 상태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와 적절한 칼로리 조절이 중요하며, 자신의 몸에 맞는 식습관을 찾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아침과 저녁은 활동량이 적거나 소화력이 약해지는 시기이기때문에
개인의 건강상태에 따라 음식 섭취를 조절하는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