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혹시 마음으로 풀고 싶은데 그러지 못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정말 싸움이 생겼을때도 참고 싶은데 감정 을 제어힐수 없는데 어떤 방법이 있나요?만약에 잘해주면 기어오르고 안잘해주면 화내고 또 투명 인간 취급하는데 어떡해야하나요?무슨 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정말 싸움이 생겼을때도 참고 싶은데 감정 을 제어힐수 없는데 어떤 방법이 있나요?만약에 잘해주면 기어오르고 안잘해주면 화내고 또 투명 인간 취급하는데 어떡해야하나요?무슨 방법이 있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