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상담
입 안 오른쪽어금니 위쪽 볼살이 부었어요
성별
여성
나이대
24
많이 아프거나 하진 않고 부어서 신경쓰이는 정도예요.
음식 씹을때 좀 불편하고 살짝 땡겨서 아픈느낌..?
오른쪽 귀 아래 턱 부분이 뻐근한 느낌도 드는데 괜찮은걸까요?
병원 가야한다면 치과를 가야하나요?아니면 이비인후과를 가봐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의료상담
성별
여성
나이대
24
많이 아프거나 하진 않고 부어서 신경쓰이는 정도예요.
음식 씹을때 좀 불편하고 살짝 땡겨서 아픈느낌..?
오른쪽 귀 아래 턱 부분이 뻐근한 느낌도 드는데 괜찮은걸까요?
병원 가야한다면 치과를 가야하나요?아니면 이비인후과를 가봐야하나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