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몸이 안좋은지 열이나고 소화불량같은데 왜 앉아있을땐 하품이나오죠? 무슨 상관관계라도?
아침부터 쫌 기운이빠졌는데 점심먹은게 잘못된건지 머리아프고 열이나요 속도 더부륵하고 소화가 안되는느낌인데 앉아있을때 왜이렇게 졸리고 하품이나올까요?! 제 몸이 왜이런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생활
아침부터 쫌 기운이빠졌는데 점심먹은게 잘못된건지 머리아프고 열이나요 속도 더부륵하고 소화가 안되는느낌인데 앉아있을때 왜이렇게 졸리고 하품이나올까요?! 제 몸이 왜이런거죠?!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