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쿄쿄쿄큐쿄
개인적으로 야끼우동에 나오는 죽순을 엄청나게 좋아라 하는데
어느 사람의 말을 들어보니 죽순을 생으로 먹으면 안된다고 하길래
이말이 사실인가 궁금합니다.
1개의 답변이 있어요!
소중한후루티9
안녕하세요 소중한후루티9입니다.
죽순을 생으로 먹을 때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일부 죽순은 산성을 띠거나 독성을 가질 수 있으며, 이는 소화기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한 죽순을 먹기 전에는 반드시 씻어서 세척하고, 익혀서 먹는 것이 안전합니다. 생으로 먹을 때에는 독성 문제 등을 고려하여 적절한 절차를 거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