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핫뉴스실시간 인기검색어
건강관리
다이어트 식단
탈퇴한 사용자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있을까요?
다이어트를 생각하고 있습니다 다이어트에 효과가있는 음식 추천해주세요 예전에 보니까 채소나 과일추천해주던데 구체적으로 어떤건지는 모르겠네요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정준민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는 단백질과 채소를 추천드려요
단백질은 닭가슴살로 된 요리들이 좋고요
채소는 저는 싼걸 추천 드려요 어자피 비슷해서요
양상추를 많이 추천 하는 편입니다.
• 안녕하세요. 김예은 영양전문가입니다.
다이어트에 효과적인 음식으로는 브로콜리, 오이, 시금치 같은 저칼로리 채소와 사과, 베리류 같은 과일이 도움이 됩니다. 또한, 닭가슴살, 계란, 두부처럼 단백질이 풍부한 음식은 포만감을 주고 근육량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