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용·노동

인력사무소 출근시간및 언제가야 일을 받을수있을까요?

요즘들어 여러 일자리를 구해보려고 하는데 인력사무소에 들어가 일을구하려면 몇시에 가야하나요 그리고 주말에도 운용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제가 예전에 경험한 바로는 아침 일찍 투입되는 일들이 많으므로 적어도 5시 정도에는 인력사무소에 나가시는 것이 바람직하며, 주말에도 인력이 필요한 사업장이 있으므로 운영한다고 보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