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고용·노동
대단히귀중한대나무
요즘들어 여러 일자리를 구해보려고 하는데 인력사무소에 들어가 일을구하려면 몇시에 가야하나요 그리고 주말에도 운용을 하는지 궁금합니다
2개의 답변이 있어요!
강희곤 노무사
노무법인 서앤강
∙
안녕하세요. 강희곤 노무사입니다.
위 질의 내용은 노동관계법령의 해석 및 적용과 무관한 사항입니다. 관련 카테고리에 질의해보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본 카테고리는 여러 대중의 의견을 교환하는 기능은 제한되어 있어, 많은 의견을 듣기는 제한되실 것입니다.
평가
응원하기
차충현 노무사
월드노무법인
안녕하세요. 차충현 노무사입니다.
제가 예전에 경험한 바로는 아침 일찍 투입되는 일들이 많으므로 적어도 5시 정도에는 인력사무소에 나가시는 것이 바람직하며, 주말에도 인력이 필요한 사업장이 있으므로 운영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1
정말 감사해요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