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민상담
오토바이 소리 신고하는 방법이 있나요?
요즘들어 오토바이 소리가 유독 크게 들리는데 이거 원래 오토바이 소리가 큰거는 아니죠?
그냥 우웅 소리가 아니고 빠아아앙 소리가 납니다.
특히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처음에는 스포츠카를 저렇게 하나 싶었는데 몇번 보니까 다 오토바이더라고요?
신고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진짜 소음공해로 싸우는 이유를 알것 같더라고요.
엄청 어린학생들인거같은데 뒤지게 팰수도 없고 참...
1개의 답변이 있어요!
고민상담
요즘들어 오토바이 소리가 유독 크게 들리는데 이거 원래 오토바이 소리가 큰거는 아니죠?
그냥 우웅 소리가 아니고 빠아아앙 소리가 납니다.
특히 밤에 자려고 누웠는데 처음에는 스포츠카를 저렇게 하나 싶었는데 몇번 보니까 다 오토바이더라고요?
신고할수있는 방법이 있나요?
진짜 소음공해로 싸우는 이유를 알것 같더라고요.
엄청 어린학생들인거같은데 뒤지게 팰수도 없고 참...
1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