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달된 정기예금 해지하는게 좋을까요?
2달된 정기예금 해지하는게 좋을까요?
다음달이면 또 금리인상얘기나올거고,
그럼 또 이자가 올라갈 수도 있을거 같은데
현재 가지고 있는건 3.3% 정기예금이라
유지하는게 손해인거 같은데
그 동안 파킹통장으로 가지고 있는게 맞는지
아니면 해지안하거 있는지 고민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
경제
2달된 정기예금 해지하는게 좋을까요?
다음달이면 또 금리인상얘기나올거고,
그럼 또 이자가 올라갈 수도 있을거 같은데
현재 가지고 있는건 3.3% 정기예금이라
유지하는게 손해인거 같은데
그 동안 파킹통장으로 가지고 있는게 맞는지
아니면 해지안하거 있는지 고민되네요..
4개의 답변이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