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토픽
스파링
잉크
미션
멤버십
전문가 신청
베리몰
나도 질문하기
생활
순수한베짱이295
비는 오는데 우산챙기기가 너무 귀찮습니다. 계속 들고다니기 싫어서 챙기기가 싫은데 사용 후에도 편하게 들고다닐 방법없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눈에띄게딱딱한라임나무
우산 자체보다 젖은 우산 들고 다니는 과정이 귀찮은 경우가 많습니다. 접이식 작은 우산+방수 우산커버 조합이 제일 편합니다. 쓰고 나서 물만 몇번 털고 커버에 넣어 가방 옆포켓에 넣으면 손 안써도 됩니다. 차량 이동 많으면 차에 하나 상비해두고 짧은 이동 위주면 챙 넓은 방수후드나 얇은 우비도 생각보다 편합니다.
채택 보상으로 20베리 받았어요.
응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