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음을 걸을 때 손이 붓는 증상은 식습관으로 개선이 될까요?
걸음을 걸을 때 손이 붓는 증상이 계속해서 일어납니다. 그래서 걸을 때 상쾌해야할 기분이 양손에 신경이 쓰여 불편한 기분이 많이 듭니다. 혹시라도 섭취하는 식단으로 이런 증상 개선이 가능할까요?
1개의 답변이 있어요!
• 안녕하세요. 김보안 영양전문가입니다.
걸을때 손이 붓는다는것은 혈액순환에 이상이 있거나 하는것 같습니다.
의료쪽 자문을 구하시는것이 좋을듯 합니다.